시린이 증상 완화에 NEWBONE 치약
상태바
시린이 증상 완화에 NEWBONE 치약
  • 구경아 기자
  • 승인 2019.08.13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AP(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성분으로 마모된 치아 복원

얼음이나 찬 음료를 먹으면서 간혹 겪게 되는 이가 시리는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치약이 있다.

()예스바이오가 시린이 증상에 효과적인 전문치약인 NEWBONE치약을 선보였다.

시린이의 주요 원인은 지각과민증이며 지각과민증이 발생하는 주요원인은 치아표면의 마모와 이로 인한 상아세관의 노출이다.

이에 'NEWBON'치약의 치아성분과 동일한 HAP(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가 정기적인 양치질만으로도 마모된 치아의 복원을 돕는다는 것이다.

()예스바이오 관계자는 "임상결과 NEWBONE의 주성분인 HAP의 나노입자가 마모된 치아부위와 상아세관을 메워 시린 이 증상을 완화하고 변색과 충치를 예방하는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또한 치아 미백에 효과적인 브라이트닝 케어 효과와 불소를 포함해 충치, 잇몸질환, 치주질환 예방에도 매우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특히 입냄새와 피부염, 구내염을 일으킬 수 있는 합성계면활성화제를 최소화하고 12가지 유해성분을 무첨가함은 물론 녹차, 카모마일, 자일리톨등 다양한 천연향도 첨가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NEWBON'치약은 이러한 인기를 검증하듯 지난 76일과 7일 양일간 개최된 대한치과위생사협회가 개최한 제41회 종합학술대회 및 구강위생용품전시회에서 치과위생사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