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치과의사회-서울치과의사신용협동조합 MOU
상태바
서울시치과의사회-서울치과의사신용협동조합 MOU
  • 구경아 기자
  • 승인 2019.08.2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회원 및 조합원 유치 위해 공동 협력키로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회장 이상복, 이하 서울시치과의사회)와 서울치과의사신용협동조합(이사장 정관서, 이하 서울치과의사신협)이 지난 26일 치과의사회관 대회의실에서 서울시치과의사회-서울치과의사신협 상호협력 및 신규 회원 (조합원) 가입을 위한 업무협약 (이하 MOU)’을 체결했다.

이날 이상복 회장, 최대영 부회장, 함동선 총무이사, 신동렬 공보 이사 등 서울지부 임원들과 정관서 이사장, 백명환 부이사장, 오병훈 총무이사, 서왕연 IT사업이사 등 서울치과의사신협 임원들이 참석 했다.

서울시치과의사회와 서울치과의사신협은 신규회원입회 및 신규 조합원 가입 증대를 위한 다양한 지원책 및 사업을 강구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6월 임원 간담회를 열고 상호협력 및 신규 회원 입회 및 조합원 가입 유도에 대한 의견을 교환한 바 있다.

이후 실무논의를 거쳐 지난 7월 서울치과의사신협에서 신규 회원입회 및 신규조합원 지원에 대한 제안과 MOU 체결을 서울시치과의사회에 요청함에 따라 서울시치과의사회는 지난 6일 회장단 회의와 정기이사회에서 동 안건을 의결하고 MOU를 개최키로 최종 결정했다.

이번 MOU 체결로 양 기관은 향후 신규회원입회 및 신규 조합원 가입을 위해 협력관계를 구축한다.

서울시 산하 25개구 치과의사회에 협조를 구하는 한편, 보수교육 등 회원대상 각종 행사에서 신규 조합원 가입을 위한 안내 및 홍보를 지원하게 된다.

또한 서울시 치과의사회 소속 회원의 조합원 신규 가입 시 차별화된 금융혜택을 제공하고 신협 소유 복지시설의 편리한 이용 알선, 합리적 가격대의 치과기자재 공급등 으로 혜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서울시치과의사회는 신규 회원 입회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신규 개원 및 회 가입을 축하하는 회장 친서와 더불어 총무ㆍ법제ㆍ치무ㆍ보험ㆍ정보통신위원회 등에서 제작한 성공개원 길라잡이책자와 보험 위원회에서 치과건강보험 가이드북’, 구인구직특별위원회에서 치과 노무정보 안내치과 진료 스텝 직무교육 자료등의 책자를 커피 쿠폰과 동봉한 웰컴 박스로 제작해 발송 할 계획이다.

이상복 회장은 치과계를 대표하는 전문 금융기관이자, 서울시치과의사회의 든든한 파트너인 서울치과의사신협과 신규회원입회 및 신규조합원 유치에 공동의 노력을 기울이게 돼 기대가 크다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각종 지원 사업으로 보다 많은 회원이 제도권 내에서 실질적인 복지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관서 이사장은 신규 조합원의 꾸준한 유입은 신협 발전의 기틀이자 당면과제라며 조합원의 행복과 희망을 최우선으로, 항상 조합원의 성공을 위한 믿음직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서울시치과의사회 37대 집행부는 신규 회원 및 미가입 치과의사 입회 확대를 임기 3년차 최대 중점 사업으로 선정하고 올해 상반기 총무위원회, 25개구 회장협의회 등에서 25개구 미가입 치과의사 현황 파악을 마무리 하는 등 다양한 경로로 신규 회원 지원 방안 등의 대책을 마련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