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당신을 위한 초고속 메이크업
상태바
바쁜 당신을 위한 초고속 메이크업
  • 박진아 홍보위원
  • 승인 2019.10.15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위생사의 아침은 소중해

 

 

 포근한 침대에서 달콤한 숙면. 눈을 뜨니 출근하기 10분전. 늦잠이다. 이럴 땐 무엇부터 포기해야 하나 참 난처하다. 이럴 때는 초고속 메이크업 방법들을 사용해서 빠르게 준비하고 정시출근 해보는 것은 어떨까?
 

1. 다양한 기능이 한 번에 들어있는 팩트를 사용해보자. 크기가 크다면 더 좋다.

요즈음은 크림 타입보다는 이렇게 팩트 또는 쿠션이라는 타입의 제품들이 많이 늘어났다.

그런데 여기서 크기까지 큰 쿠션 이라고 하면 어떨까. 단 몇 번만 두드려도 얼굴의 메이크업이 완성돼 있다면 시간을 훨씬 단축할 수 있을 듯 싶다.

또 요즈음 제품들은 자외선차단 및 수분과 광채 등 다양한 기능들을 함께 가지고 있어 팩트 하나로만도 피부가 산뜻해지는 고속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2. 눈썹펜슬로 그려도 좋겠지만, 한방에 스탬프로도 찍어보자.

얼굴의 인상을 결정하는 것은 눈썹이란 말이 있다. 모양과 각도에 따라서 참 다양한 이미지와 느낌을 주는데 요즈음은 도장 형태로 찍어낼 수 있는 화장품들이 출시된다.

바쁜 아침시간에 양쪽 눈썹을 대칭에 맞게 그리기도 참 쉽지 않은데 찍어주기만 하면 반듯한 눈썹이 같은 모양으로 나오니 단시간에 할 수 있지 않을까.

 

 

3. 아이쉐도우 색상조합을 고민한다면.

눈두덩에 음영주기. 기본으로 2-3가지 색상은 섞여야하고, 그러데이션도 자연스럽게 주어야 하는데 어떤 색상을 골라야 하나 생각하다보면 아침 시간은 금새 사라진다.

바쁜 아침엔 그래서 이런 방법을 추천하고 싶다. 아이쉐도우에 색상이 알아서 조합되어 나오는 제품들이다.

조합된 색상을 적용만 하면 되니 바쁜 아침메이크업으로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고민하느라 시간 빼앗길 일이 없다.

 

4. 입술과 볼터치. 한 번에 하는 방법은 없을까.

얼굴에 생기를 대표하는 부분 중 입술과 발그레한 볼도 큰 몫을 한다. 이 때 립스틱 색상 고르랴, 볼터치 부분을 브러쉬로 쓸어내리느랴, 바쁜 아침! 이번엔 손가락 하나로 끝낼 수 있다.

입술과 볼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한 번에 바르기만 하면 되는 방법의 제품을 선택해보자. , 깨끗한 손으로 사용하자

 

 

5. 머릿결이 과하게 윤기난다면... 빠르게 뽀송해질 방법은.

정말 늦게 일어났다면. 정말 바쁜 아침이라면, 머리감는 시간도 포기할 가능성이 높다.

그렇지만 포기는 이르다. 요즈음은 드라이 샴푸라고 해 스프레이로 머리카락의 유분기를 잡아주는 방법도 있다.

이렇게 스프레이로 해당부위를 뿌리면 번들거리는 머릿결이 뽀송하게 잡힌다고 하니, 정말 늦은 시각. 꼭 필요할 때 응급처치로 사용해볼 만 할 듯 싶다.

이렇게 5가지 방법으로 정리해본 퀵 메이크업 이 외에도 다양한 방법들이 있다면 시도하며 즐겨보아도 좋을 듯싶다. 이른 아침 소중한 치과위생사의 시간을 지키고 메이크업도 지키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