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치위생학과 교수진, “2019 GTI 국제무역박람회”서 구강건강증진센터 부스 운영
상태바
연세대학교 치위생학과 교수진, “2019 GTI 국제무역박람회”서 구강건강증진센터 부스 운영
  • 연세대학교 명예기자 조현서
  • 승인 2019.11.08 0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달 10월 17일~20일, 4일간 원주시 따뚜공연장 일대에서

연세대학교 치위생학과 교수진은 지난달 1017~20,4일간 원주시 명륜동에 위치하는 따뚜공연장 일대에서 “2019 GTI 국제무역박람회서 구강건강증진센터 부스를 운영했다.

 

구강건강증진센터는 수많은 시민을 상대로 구강보건교육을 진행하는 공간으로 이날 연세대학교 치위생학과 한선영, 양지혜, 정은하 교수와 신지원, 최마이, 김송이 조교, 연세대학교 치위생학과 대학원생 4(최은실, 김수민, 최정아, 이윤선)이 참여했다.

 

구강건강관리교육 프로그램은 큐레이뷰와 큐스캔플러스를 이용한 구강검진 및 상담치간칫솔, 첨단칫솔, 치실 등의 치간관리용품 소개 및 치간관리방법 안내영상을 통한 의치관리용품 소개 및 의치관리방법 안내로 이뤄졌다.

 

구강증진센터 부스를 방문한 모든 사람에게는 일회용 치실(성인용 5p, 유아용 2p)폴리덴트’ 1정이 증정되었다. 또한 틀니·교정·구강장치 세척제인 크리너 플러스는 하루 선착순 25, 100명에게 전달되었다.

 

이날 “GC코리아에서는 치간관리용품과 어린이 칫솔을, “닥터초이스에서는 크리너 플러스, “아이오바이오큐스캔플러스를 협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