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대한치과의사협회 김철수 회장
상태바
[신년사] 대한치과의사협회 김철수 회장
  • 박원빈 기자
  • 승인 2020.01.22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대한치과의사협회 회장 김철수 입니다.

존경하는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회원 여러분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번성과 번영’을 의미하는 흰쥐의 해를 맞아 올 한해도 모든 일들이 만사형통하시고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아울러, 치과계 동반자로서 새해에도 국민 구강건강 향상과 치과계 전체의 발전을 위해서 대한치과의사협회와 대한치과위생사협회가 소통과 이해를 바탕으로 한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치과위생사협회 회원 여러분.

지난 한해를 돌이켜 보면, 저희 대한치과의사협회가 추진한 중점추진 정책과 사업에 대한 치과위생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덕분에 크고 작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대한치과의사협회장으로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또한, 대한치과위생사협회가 분열과 갈등을 넘어 모든 회원들이 소통하고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대한치과위생사협회의 발전과 미래를 향한 힘찬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는 해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경자년 새해를 맞아 8만 치과위생사 회원들이 임춘희 회장님과 집행부를 중심으로 더욱 단결하여 중차대한 현안과 과제들을 슬기롭게 해결해 나감으로써 치과위생사의 전문성 강화와 구강보건 전문직업인으로서의 역할을 확대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회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대단히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