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의 20년 그리고 회원들과 함께 즐거운 발걸음을 내디딜 기대되는 20년
상태바
지금까지의 20년 그리고 회원들과 함께 즐거운 발걸음을 내디딜 기대되는 20년
  • 박원빈 기자
  • 승인 2020.01.2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치예방연구회, 창립 20주년 맞이해 다양한 사업 논의
보건단체 연계 등 다양한 사업 기획 진행해

충∙치예방연구회(공동대표 송근배, 황윤숙, 이하 충연)는 지난 18일 충연 창립 대표 준비 위원들과 모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서는 2020년에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준비하는 다양한 사업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 및 자축의 자리로 마련됐다.

충연은 지난 2000년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94명의 발기인이 모여 창립하여 그동안 국민구강보건을 위한 홍보, 교육 및 연구 사업을 추진해 왔다.

20주년에는 그동안 서울특별시 교육청과 함께 하는 찾아가는 유치원 구강보건교육사업,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지역본부와 함께 하는 노인 구강건강을 위한 데이케어센터 활동은 지속적으로 수행하면서 20주년을 맞이해 백서 발간, 전문가 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 운영, 치과계 젊은이들과 함께하는 사업 및 보건단체 연계 등 다양한 사업을 기획하고 있다.

송근배 회장은 “그동안 충치예방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해 왔고 자발적으로 참여한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는 충치와 치주병 예방을 위해 회원들과 함께 즐거운 발걸음을 내딛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