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희진 회장, “안전한 치과의료환경을 위하여 연구하고 행동하는 학회로 이어가겠다”
상태바
노희진 회장, “안전한 치과의료환경을 위하여 연구하고 행동하는 학회로 이어가겠다”
  • 박원빈 기자
  • 승인 2020.01.2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치위생감염관리학회, 정기대의원총회 개최 및 제 5대회장 취임

한국치위생감염관리학회(회장 노희진)는 지난 18일 AW컨벤션 센터에서 제9차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했다.

30명의 회장단 및 임원진, 대의원이 참가한 정기대의원총회에서는 지난 2019년 사업보고 및 감사를 진행했으며, 2020년 사업계획 및 예산, 기타 안건에 대해 심도 있는 총회를 진행했다.

또한, 제4대 회장 김경선(전주기전대학) 퇴임식이 진행이 됐으며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장를 전달했으며 제 5대 회장으로 연세대학교 치위생학과 노희진 교수가 이사회 및 대의원의 열렬한 환영 속에 취임이 됐다.

노희진 회장은 “한국치위생감염관리학회의 발전과 치과감염관리학술 및 연구에 더 박차를 가해 안전한 치과 의료 환경을 위하여 연구하고 행동하는 학회로 이어가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국치위생감염관리학회는 2020년 사업계획으로 5월 16일 춘계보수교육 개최, 11월 7일 추계학술집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치과감염관리전담자 연수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치과감염관리사 교육 및 배출, 상‧하반기 한국임상치위생학회지 발간 및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 구축을 통한 치위생계 학술전 발전 도모, 치과감염관리 교재 개발을 두고 사업 및 연구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