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 만장일치로 통과시켜
상태바
2020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 만장일치로 통과시켜
  • 박원빈 기자
  • 승인 2020.01.30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부산광역시회, 2020년 제37차 정기대의원총회 개최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부산광역시회(회장 이정화, 이하 부산광역시회)는 지난 22일, 부산 더파티 뷔페 시청점에서 대의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7차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제37회 총회에서는 성원보고, 전 총회 이사록 낭독, 감사보고, 2019년도 사업보고 및 결산보고, 학술보고와 2020년도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 심의를 만장일치로 통과시켰다.

개회식에서는 부산광역시 보건위생과 이병문 과장, 부산광역시 치과의사회 한상욱 부회장, 부산광역시 의료기사연합회 최정미 회장 등 내외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광역시장상 김지희, 김지수 회원 ▲부산광역시 의료기사연합회장상 장은진 회원 ▲국회의원상 장계원, 안인득, 최정미, 윤정원 회원이 수상했고, 예비치과위생사 선가입 100%를 달성한 대학에 감사장 수여, 치위생(학)과 우수학생에 대한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번 정기대의원총회에서는 새로운 의장단과 감사를 선출했으며 ▲의장 하경희 회원 ▲부의장 문원숙 회원 ▲총무 허성은 회원 ▲감사 주일심, 이선미 회원이 당선됐다.

이정화 회장은 “지난 한해를 뒤돌아 보면 부족한 점과 아쉬움도 많지만 2020년 새해에는 치과위생사의 권익보호와 전문성 향상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