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신개념 온라인 치과기자재전시회 선보인다
상태바
㈜신흥, 신개념 온라인 치과기자재전시회 선보인다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0.06.02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대표 이용익)이 오는 6월 8일(월)부터 이달 말까지 덴탈이마트에서 온라인 치과기자재전시회 ‘UNTACT DV ON WORLD’를 개최한다.
 
‘UNTACT DV ON WORLD’는 덴탈비타민(www.dentalvitamin.com)의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의 온라인 전시회다. 이번 온라인 전시회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와 언택트(Untact) 서비스 중심의 디지털 시대를 맞아 덴탈비타민이 제시하는 새로운 뉴노멀(New Normal)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 전시회는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의 홈페이지 메인 화면 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6월 8일을 시작으로 3주 동안 덴탈비타민과 덴탈이마트가 추천하는 DV FINDS 제품을 비롯한 17개 제품이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UNTACT DV ON WORLD’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OX퀴즈, 객관식 퀴즈, 댓글 이벤트 등 온라인 전시회 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가 마련되며, 이를 통해 DV POINT를 적립할 수 있다.
 
㈜신흥 관계자는 “기존의 오프라인 전시회의 개념을 뒤집고 온라인에서 더욱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디지털 시대에 걸맞은 새로운 전시 플랫폼”이라며, “오프라인 전시회 참여가 부담스러우셨던 고객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쉽게 전시회를 경험하고 싶은 모든 분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