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치, ‘GAMEX 2020 온라인 개최로 변경’
상태바
경치, ‘GAMEX 2020 온라인 개최로 변경’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0.09.0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 이하 경치)와 GAMEX 2020 조직위원회(위원장 김영훈, 이하 조직위)가 오는 9월 5일, 6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GAMEX 2020을 온라인으로 전환해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경치는 이같은 내용을 담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급증함에 따라 정부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2.5단계로 격상했고, 감염 확산 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조직위는 참가자 안전을 위해 지난 28일 서면결의를 거쳐 GAMEX를 온라인 전환 개최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결국 올해 GAMEX 2020은 전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게 됐다. 또한 기존 일정인 9월 5일과 6일이 아닌, 9월 9일부터 15일까지 온라인 학술대회를 여는 방안으로 변경됐다. 조직위는 이를 위해 온라인 학술대회에 참석하는 회원들이 보수교육 점수(4점)를 이수할 수 있도록 온라인 강의 서버를 구축하고, 미리 동영상 강의를 촬영할 계획이다.
 
기존 오프라인 학술대회 사전 등록 취소는 오는 6일까지 가능하며, 온라인 개최에 따라 기존에 사전등록을 완료한 회원이 온라인 학술대회 등록으로 전환하거나 취소할 경우, 차액 및 전액은 취소기간 이후 반환된다.
 
경치 최유성 회장은 “오랜 기간 GAMEX를 준비해 온 조직위는 상황이 호전돼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할 수 있기를 고대했던 것도 사실”이라며 “코로나19가 우리 사회의 모든 이슈를 삼킬 듯한 어려운 상황임에도 GAMEX를 믿고 함께 해준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조직위의 열정에 관심으로 온라인 학술대회를 성원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조직위는 온라인 개최에 따라, 치과기자재전시회 참가 업체 부스비 반환에 관한 세부 사항을 추후 논의를 거쳐 결정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