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회, 2022년 제39차 정기대의원총회 개최

지난 19일 온라인 화상회의 방식으로 신임 감사로 장경애‧최미정 회원 선출

2022-01-20     김흥세 기자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부산광역시회(회장 김지영, 이하 부산회)는 지난 19일(수),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인 줌(zoom)에서 대의원 28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9차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제39차 총회에서는 성원보고, 전 총회 이사록 낭독, 감사보고, 2021년도 사업보고 및 결산보고, 학술보고에 이어 2022년도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 심의를 진행하여 만장일치로 통과시켰다.
 
개회식에서는 △부산광역시장상 박현주, 문원숙 회원 △국회의원상 하경희, 이지영, 정혜숙, 박혜영, 윤정애, 김윤주 회원 △부산광역시 의료기사연합회장상을 김세연 회원에게 시상하였다. 또한 치위생(학)과 우수 학생에 대한 표창장과 예비치과위생사 선가입 100%를 달성한 대학에 감사장을 수여하였다.
 
이번 정기대의원총회에서는 회칙개정과 2년 임기의 새로운 감사를 선출하였으며 신임 감사로 장경애, 최미정 회원이 선출됐다.
 
총회를 마친 부산회 김지영 회장은 “지난 한 해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부산광역시회 유튜브 채널을 새로 개설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회원들과 소통하고자 노력하였으며, 2022년 새해에는 부산광역시 회원들의 전문적 역량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한 해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