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회 2022 하반기 보수교육, 오는 11월 19일(토) 개최

16일까지 등록 진행 보험‧근로관계법령 등 강연 마련돼

2022-11-10     김흥세 기자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서울특별시회(회장 유은미, 이하 서울시회)가 오는 11월 19일(토) 15시부터 ‘2022년 하반기 보수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서울시회 보수교육은 대면 교육으로 열리며, 가톨릭대학교 성의교정 의생명산업연구원 대강당(서초구 반포동 소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15시부터 진행되는 첫 번째 강연은 조미도 교육부장(구미 미르치과 병원)이 연자로 나서 ‘치과건강보험청구에 꿀팁은 없다’라는 주제로, 회원들과 함께 치과건강보험의 가장 기본이 되는 내용을 중심으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두 번째 강연은 ‘치과위생사 근로에 대한 권리와 노동법의 적용’이란 주제로 구서필 대표(노무법인 인화)가 연자로 나서, 근로자의 인간다운 생활을 보장하고, 근로자와 사용자 간의 실질적인 평등을 도모할 수 있도록 취업과 근로조건 및 노사관계를 규율하는 법과 규정에 대해 함께 알아보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서울시회 유은미 회장은 “더욱 다양하고 알찬 기획으로 회원들의 요구를 충실히 반영하고, 높은 만족을 줄 수 있는 보수교육을 진행해 회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서울시회 하반기 보수교육 등록은 11월 16일(수)까지 진행되며, 등록 방법과 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치위생교육원 홈페이지(https://edu.kdh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