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한국여성단체협의회 허명 회장

2024-02-01     치위협보
한국여성단체협의회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국여성단체협의회 회장 허명입니다.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그리고 2024년 치위협보 발간을 축하합니다.

1977년에 설립된 대한치과위생사협회는 우리나라 구강보건사업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면서 국민의 구강건강증진을 위해서 중요한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구강건강 취약계층에 대한 봉사와 지원도 꾸준히 하고있는 대한치과위생사협회는, 지난해 노인구강건강관리 시범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여, 자가 관리가 어려운 노인들의 구강보건 사각지대를 해소하는데 크게 기여했으며, 앞으로도 고령인구가 많은 지방을 중심으로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할 것임을 밝힌 바 있습니다.

국민의 구강건강증진을 위해 박애와 봉사정신으로 최일선에서 헌신적으로 일하고 계시는 모든 치과위생사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도전과 기회가 기다리는 2024년, 대한치과위생사협회의 번영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한국여성단체협의회 54개 회원단체, 17개 시·도 여성단체협의회, 전국 500만 회원들도 대한치과위생사협회의 활동과 계획을 적극적으로 지지할 것입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황윤숙 회장님과 임직원, 회원 여러분의 국민 구강건강증진을 위한 헌신적인 활동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새해에도 건강과 행운이 항상 함께하시고 풍요로운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