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용 최신 3D 렌더링 소프트웨어 ‘Invivo6 Plus’ 출시
상태바
의료용 최신 3D 렌더링 소프트웨어 ‘Invivo6 Plus’ 출시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1.11.18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나토마지코리아, ‘환자 상담 컨설팅 기능’ 등 신기술 탑재
의료 및 치과 전문의를 위한 최첨단 3D 렌더링 소프트웨어 개발사 아나토마지코리아가 최신 소프트웨어인 ‘Invivo6 Plus’를 출시했다. Invivo 소프트웨어는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및 광범위한 진단 기능을 탑재한 덴털 소프트웨어로, 전 세계 치과 의사들이 가장 많이 활용하는 소프트웨어 제품 가운데 하나다.
 
Invivo6 Plus의 신기능 가운데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환자 상담 컨설팅 기능’이다. 사용자는 환자와 상담 시 다양한 치료별 영상을 활용해 치료 방향을 추천하고, 예후를 보여주는 등 충분한 상호 작용을 할 수 있다.
 
또 Invivo6 Plus는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Invivo Workspace’에 파일을 동기화할 수 있도록 했다. Invivo Workspace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은 물론 미국 의료정보보호법(HIPAA)을 준수하는 범용 의료 데이터 뷰어 및 공유 플랫폼이다. 의사는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설치 없이 DICOM 데이터를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고, 수신자도 전달받은 데이터를 Invivo Workspace를 통해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나토마지코리아는 Invivo6 Plus 출시를 기념해 기존 사용자 대상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말까지 Invivo6 Plus로 업그레이드하는 고객에게는 70% 할인된 가격인 100만 원(VAT 포함)에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또 현재 설치돼 있는 Invivo 소프트웨어가 2020년 11월 3일 이후 설치됐다면 Invivo6 Plus로 무상 업그레이드를 해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오스테오이드 홈페이지(https://osteoidi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