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전문 콘텐츠 포털 덴올 '종합소득세 신고 특집 방송' 5월 대공개
상태바
치과 전문 콘텐츠 포털 덴올 '종합소득세 신고 특집 방송' 5월 대공개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2.04.25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경영’,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통해 특강 선보여
5월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 알짜 노하우로 개원가 찾아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운영하는 치과 콘텐츠 포털 덴올(www. denall.com)에서 5월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을 맞이해 관련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덴올의 인기 프로그램인 '성공경영'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통해 아는 만큼 절세할 수 있는 종합소득세 신고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성공경영'은 보험청구부터 치과 경영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노하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누적 9만뷰 이상을 달성한 화제의 코너다. 5월 한달 동안 가현택스 신진혜 세무사가 연자로 나서 성공경영을 통해 종합소득세 신고 관련 3편의 특강을 들려준다.
 
5월 3일 첫 방송되는 강의 주제는 '2022년 세법 개정사항 알아보기'로 종합소득세 신고는 물론, 치과를 운영하는데 있어 꼭 알아두어야 할 올해 세법 개정사항에 대해 집중적으로 살펴본다. 5월 10일과 17일에는 '종합소득세 신고 완전 정복 1탄과 2탄'이 연달아 방송될 예정이다.
 
전체적인 종합소득세 신고 프로세스부터 사전에 준비해야 할 자료, 절세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공제항목까지 종합소득세 신고에 필요한 핵심 내용을 쉽고 빠르게 정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5월 9일에는 덴올의 대표 라이브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통해 종합소득세 신고 특집 생방송이 진행된다.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강익제 원장(NY치과)과 병∙의원전문 세무사인 신진혜 세무사(가현택스), 김민기 세무사(가현택스), 정인교 세무사(세무법인 태산)가 종합소득세 신고 노하우를 전수하며, '절세를 위한 꿀TIP' 코너를 마련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덴올 관계자는 "종합소득세 신고는 치과 운영에 중요한 업무 중 하나인데, 이번 특집 방송을 통해 효과적인 신고 방법과 절세 팁을 얻어 가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이번 특집 방송 외에도 개원에 필요한 핵심 정보를 담은 성공개원 프로그램을 5월 중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