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스텝들의 회식비, DV point로 돌려드립니다!’
상태바
‘치과 스텝들의 회식비, DV point로 돌려드립니다!’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2.06.14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등록 시 회식비 지원이벤트
오는 6월 19일 COEX에서 열리는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에 참석하는 고객들을 위해 회식비 지원 이벤트를 시작했다.
 
당일 전시에 참석하는 고객들의 회식 모임에 최대 100만원까지 회식비를 DV point로 되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시를 등록한 모든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전일인 6월 18일과 당일 19일 최소 5명의 등록자만 모이면 이벤트 참여 조건에 부합한다. 5명~9명 규모의 모임에는 인당 3만point, 10명~20명 규모의 모임에는 인당 5만point를 개별 적립, 최대 100만point를 지원해준다.
 
㈜신흥 관계자는 “전시에 등록해주신 모든 치과의사분들을 대상으로 참석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치과의사 동기, 의국, 선후배 모임 등의 소통의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치과 인테리어 플랫폼 ‘Dental Space’(www.dentalspace.co.kr)홈페이지 메인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의 학술 강의 사전 등록 시 전시장 관람은 무료이며, COEX 주차권 또한 무료로 제공된다. 사전등록은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No.1 DVmall(www.dvmall.co.kr) 홈페이지 메인 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비는 행사 종료 후 전액 DV Point로 적립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