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 실무 역량 강화’ 경기도회, 오는 28일 올해 첫 번째 보수교육 실시
상태바
‘임상 실무 역량 강화’ 경기도회, 오는 28일 올해 첫 번째 보수교육 실시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2.08.0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8일 오전 9시부터,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오는 19일까지 선착순 사전등록 진행
대한치과위생사협회 경기도회(회장 김순례, 이하 경기도회)가 오는 28일(일) 오전 9시부터 ‘2022년도 1차 보수교육’을 온라인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개최한다.
 
경기도회 1차 보수교육은 “상담 실력 쌓고, 나의 경쟁력도 업그레이드 하는 시간”이라는 주제로 총 두 가지 강연을 마련했다. 첫 번째 강연으로는 ▲치아 사보험을 활용한 상담(전아영, 말리언스 대표)이 진행되고, 이어 ▲상담에 자신감을 더하다(김다은, 메듀플 이사)라는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보수교육은 치과위생사 법정 보수교육 점수 4평점(4시간)이 인정된다. 경기도회는 “의료기사 면허 신고제와 관련하여 보수교육 관리, 감독에 관한 사항이 더욱 강화됨에 따라, 법정 보수교육 이수에 만전을 기해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경기도회 보수교육 사전등록은 8월 19일(금) 18시까지 치위생교육원 내 보수교육 등록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보수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홈페이지 (http://www.kdha.or.kr) 또는 경기도 치과위생사회 홈페이지(http://gg.kdha.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