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회 · 산하단체 소식
상태바
시도회 · 산하단체 소식
  • 치위협보
  • 승인 1998.12.1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회

98년도 정기보수교육

제주회(회장 정경용)에서 는 지난 10월 25일 제주관광대학에서 98년도 정기보수교육을 개최하였다.

보수교육은 오전에 송근배 교수(경북치대)의 "에방치과학"에 대한 강연이 있었고, 오후에는 최규옥 원장(증권타운치과의원)의 "의료보험청구"가 두 번에 걸쳐 강연되었다.

 

서울시회

98년도 정기보수교육

서울시회(회장 김윤숙)에서는 지난 11월 14일 서울대학병원 임상의학연구소 대강당에서 98년도 정기보수교육을 개최하였다.

회원 100여명이 출석한 가운데 개최된 보수교육은 공동필수교육과목으로 대한치과위생사협회의 김숙향 회장아 "치과위생사 윤리"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였고, 최승희 교수가 "치과위생사를 위한 인간관계 및 정신건강기법"이란 주제로 강연을 하였다.

오후에는 전공선택교육과목으로 서울대 치과대학 소아치과학교실 김종철 교수가 "우유병우식증의 예방"에 대한 강연을 하였다.

 

인천·경기회

98년도 정기보수교육

인천·경기회(회장 차동화)에서는 지난 11월 7일 대한치과의사회관 소강당에서 98년도 정기보수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보수교육에는 공동필수과목으로 최승희 교수가 "치과위생사 윤리"와 "치과에 필요한 심리학"이란 주제로 강의를 하였다. 전공선택과목으로 이규원 치과의원장이 "IMF에 따른 현명한 치과위생사의 업무변화"를 강연하였다.

 

광주·전남회

98년도 정기보수교육

광주·전남회(회장 유성임)에서는 지난 11월 21일 광주은행본점에서 98년도 정기보수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보수교육에서는 김정아(예아카데미 서비스교육실장)씨가 "친절 서비스 교육"이라는 주제로 강의하고, 홍석진 교수(전남치대 예방치과)가 "구강보건사업 활성화 방안"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