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SIDEX 2017'서 제대로 주목
상태바
신흥 'SIDEX 2017'서 제대로 주목
  • 임은빈 기자
  • 승인 2017.06.07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프로모션, 강연까지… 전시장 속 학술대회로 인기

신흥이 지난 6월 2~4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17’에서 다양한 제품 전시와 풍성한 이벤트로 치과위생사를 비롯한 치과인들에게 주목 받으며 전시회를 성료했다.

'SIDEX 2017' 신흥 부스 전경
SIDEX 전시회 입구 앞 신흥부스

인기제품·신제품 모두 주목 받아

신흥 임플란트 SIS(SHINJUNG IMPLANT SYSTEM) 부스는 제품소개와 핸즈온, 세미나, 글로벌 부스 소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주목 받았다.

신흥 SIS(SHINJUNG IMPLANT SYSTEM) 부스 전경

그 중에서 신제품 ‘SS Bone Profiler’ 런칭 이벤트는 특히 눈길을 끌었다.

신제품 'Bone Profiler'는 픽스쳐 주변 골 삭제에 탁월한 제품으로, 임플란트 수술 시 픽스쳐 치관부 주위에 생긴 bone을 제거하는 제품이다. 쉽고 안전하게 bone을 제거하고 최종 보철의 안전한 체결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성무경 원장(목동부부치과)을 비롯해 제품개발위원회가 만든 임플란트 제품이라는 점에서 신뢰감이 높다는 것이 신흥 측 얘기다.

이와 함께 부스는 유니트체어 ‘Taurus C1’와 지난해 첫 선을 보인 ‘Taurus G3’를 전시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SELECTION 부스에서는 임시충전재 ‘SELECTION-K S Temp fill’과 ‘S-Temp Flow’ 제품의 만족도가 높았다. 

부스는 신제품 코아 축성재 ‘SELECTION CORE’와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영구접착용 시멘트 ‘Nexus RMGI’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의 발길이 잦았다.

SHOFU 부스와 엔도 부스, 핸즈온 부스도 신제품 소개와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으로 관람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의료기기 전동칫솔 i-Bright는 Red light와 Blue light 등 2개 불빛이 각각 항염 작용과 미백 작용을 한다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치과의사가 직접 개발한 보험청구프로그램 ‘덴트웹’ 부스에서는 개발자인 이현욱 원장이 실제 치과에서 이용된 사례를 들며 개원의들에게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많은 관심이 쏠렸다.

전시장 내 작은학술대회 '호응'

신흥의 다양한 부스에서는 인기 연자들의 미니강연도 이어졌다.

TFA 엔도 부스에서는 곽영준 원장(연세자연치과), 김현기 원장(연세휴치과), 이승준 원장(서울하이안 치과)이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엔도 노하우를 제시하며 강의를 진행했다.

i-Bright 차희찬 대표의 제품 설명 현장

의료기기 전동칫솔 i-Bright 부스에서는 차희찬 대표가 직접 제품을 시연하며 설명했고, MTA 부스에서는 유준상 원장(유치과병원)이 자연치아 살리기를 주제로 ‘개원의를 위한 근관 내 이식술’ 강의를 진행했다.

치과의사·치과위생사와 함께 지식 나눔의 장 열려

치과의사와 치과위생사로 이뤄진 DV서포터즈는 SIS임플란트 부스와 레진부스, 본딩제 부스, ALU:CAP, SSS NEW ALGISTAR+ 부스에서 활동했다. 이들은 제품소개뿐 아니라 임상에 대한 에피소드와 관련 지식을 나누며 관람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DV서포터즈의 활약 현장

SIDEX 2017 부스 운영을 마친 신흥 관계자는 “1년 중 가장 큰 행사인 SIDEX인 만큼 모든 치과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만들기 위해 힘썼다”며 “늘 고객의 소리에 경청하고 만족감을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