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실전 Qray A부터 Z까지 정복하기’ 성료
상태바
신흥, ‘실전 Qray A부터 Z까지 정복하기’ 성료
  • 박정연 기자
  • 승인 2017.09.16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ray 기술 활용한 환자 진단기법으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방법 제시

㈜신흥이 지난 8월23일(수) 신흥연수센터에서 윤홍철(베스트덴치과의원)원장이 진행하는 ‘실전 Qray A부터 Z까지 정복하기’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구강 카메라 Qraypen의 사용법부터 △Qray의 원리와 임상적 의미 △ Crack 진단과 치료△치태관리에서의 Qray 활용 등을 주제로 강의가 진행됐으며 실습을 통해 바이오필름 형광검사 등 최신 검사기법에 대해 알아보고 이러한 검사기법을 Crack tooth, 구취 등의 진단 및 진료에 적용하는 방법, Qray기술을 이용한 임상 증례도 선보였다.

‘Qraypen’은 기존의 다른 구강 카메라와 달리 Qray기술을 통해 청색광과 백색광 상관없이 Qray 촬영과 일반촬영, 연속촬영을 모두 가능하며 기본적인 구강카메라 기능은 물론 바이오필름 형광검사 진단하여 crack 치아의 확인 가능하다.

윤 원장은 강의를 통해 이 같은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설명하면서, “바이오필름 형광검사를 통한 새로운 진단법은 진료 전 환자들에게 시각적인 근거 자료를 제시함으로써 환자에게 진료 동의를 구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며 “이는 환자와 치과 간의 소통을 도와줄 수 있는 통로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윤 원장은 오는 23일~24일 ‘GAMEX2017’ COEX 3층 307ABC룸에서 ‘Qray Hands On Course’을 진행한다. 이번 핸즈온 세미나는 ‘치과의 최신 검사법’을 주제로 crack tooth, 구취 진단, 관리 프로그램 운영법 등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참석자들은 핸즈온을 통해 Qray 기술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제품 사용법을 배우고, 촬영 구강검진 노하우는 물론 환자와의 상담 팁까지도 얻어갈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본 세미나는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며 세미나 등록비 전액은 DV포인트로 적립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