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DEX 2018’ 뜨거운 관심 속 성료
상태바
‘HODEX 2018’ 뜨거운 관심 속 성료
  • 문혁 기자
  • 승인 2018.04.18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 14일(토)과 15일(월) 광주 김대중컨벤션홀에서 개최된 ‘HODEX2018(제9회 호남권 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에서 ㈜신흥이 다양한 제품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주목 받았다.

㈜신흥의 치과 기자재 전시회 DV World에서는 임플란트, 마취제, 체어, 시멘트, 레진, 엔도등 부스 방문객들이 부족함 없이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도록 각양각색의 전시 부스를 구성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치과건강보험 청구/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 부스가 방문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덴트웹’은 치과의사가 직접 만들어 실제 치과의사들이 사용하기에 편리할 뿐만 아니라 의료법, 개인정보 보호법, 보험 산정 기준 등 치과 경영에 필요한 필수 서비스로 평가 받고 있다.

‘덴트웹’ 소개와 이용법을 듣기 위해 대기 줄이 길게 이어지는 성황 속에 최근 신규 개원의들 사이에서의 ‘덴트웹’에 대한 열렬한 지지와 신뢰를 실감케 했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부스에서는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제품인 ‘Bite Impression Coping’과 전용 드라이버를 전시특가로 선보였으며, 지난해 출시한 ‘SIS Bone Profiler’은 특유의 편리성으로 호평 받은 바 있다.었다.

또한 그 동안 치과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시멘트/본딩의 영구 접착용 ‘RMGI 시멘트’는 물론, Hu-Friedy 社의 자동샤프닝기계 ‘SIDEKICK’, 플로블 레진 ‘Beautifil Flow’ 등 ㈜신흥의 인기 상품이 전시 프로모션가로 제공되어 개원의들의 인기를 끌었다.

‘PARKELL’ 부스에서는 컴포지트 수복 시, 유용한 ‘FenderWedge’ 매트릭스와 프랩 시, 인접치 보호가 가능한 ‘FenderMate’가 소개됐다.

한편 합리적인 가격대와 높은 품질, 간결한 디자인으로 젊은 연령층의 개원의들로부터 선호도가 높은 ‘TAURAS C1’을 체험해볼 수 있는 유니트체어/현미경 부스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HODEX2018을 통해 호남지역 치과의사의 신흥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DV World를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한 유익한 정보와 프로모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