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회, 오는 7월 16일 2022년 1차 보수교육 진행
상태바
서울시회, 오는 7월 16일 2022년 1차 보수교육 진행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2.06.27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6일,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이미지를 클릭하면 등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서울특별시회(회장 유은미, 이하 서울시회)가 오는 7월 16일 토요일 “2022년 서울시회 제1차 보수교육”을 개최한다. 

한양대학교병원 박창주 교수의 최신 임플란트를 중심으로 한 ‘알쓸임최(알아두면 쓸데있는 임플란트 최신사전)’강연과 ㈜센트디아 김선경 대표의  ‘개인 맞춤형 건강 큐레이션 서비스 딥클렌징’이란 주제의 강연으로 진행되는 이번 보수교육은 회원들에게 최신 치과 임상에 관한 새로운 흐름을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시회는 수강 신청을 한 모든 회원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하고, 보수교육 관련 다양한 SNS 이벤트를 준비하여 회원들의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이번 서울시회 보수교육은 7월 16일 토요일 오후 2시~ 6시까지 총 4시간동안 진행되며 교육을 이수한 회원에게는 치과위생사 보수교육 평점 4점이 인정된다. 전년도 보수교육과 마찬가지로 중앙회 스트리밍 서비스를 활용하여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보수교육은 코로나19가 종식되지 않은 현시점에서 회원들의 안전을 도모하고 오프라인 참여가 어려운 회원들의 참여가 가능하도록 하였다.

사전등록은 7월 13일(수) 23시까지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치위생교육원 홈페이지를(https://edu.kdha.or.kr)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회 홈페이지(http://sdh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