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제11회 ‘샤인 학술상’ 유기영 원장 선정
상태바
신흥, 제11회 ‘샤인 학술상’ 유기영 원장 선정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3.01.20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영 원장
유기영 원장
유기영 원장이 제11회 ‘샤인학술상’ 수상자의 영예를 안았다. 샤인학술상은 DV Conference(구, 샤인학술대회)가 1년 동안 우수한 학술 활동을 펼친 임상가에게 전달하는 학술상으로, 매년 말 한달 간 치과의사 회원들의 온라인 투표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수상자로 선정된 유기영 원장은 2022년 제16회 DV Conference에서 술자와 환자가 모두 편할 수 있는 상악제1대구치 근관 치료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한 바 있으며,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에서 근관 치료에 사용되는 다양한 종류의 치과 기자재 및 치료 도중 발생하는 환자의 컴플레인’ 대처법에 대해 강연했다. 2021년에는 유튜브 채널 ‘재선기’에서 임상의 고민에 도움을 주는 ‘유기영 원장의 ENDO’ 아카데미도 진행한 바 있다.
 
샤인학술상 시상식은 3월 19일(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7회 DV Conference에서 진행되며, 유기영 원장은 2024년에 개최될 제18회 DV Conference의 특별 연자로 초청될 예정이다.
 
한편, 공동 개최되는 DV Conference &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23은 DVmall(www.dvmall.co.kr)을 통해 사전등록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