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온라인 전시회 ‘DV 봄 WORLD’ 개최
상태바
㈜신흥, 온라인 전시회 ‘DV 봄 WORLD’ 개최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3.05.2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5일까지 DVmall에서 진행
프로모션 전용 혜택, 신규 멤버십 포인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신흥(대표 이용익)이 오는 6월 5일(월)까지 DVmall(www.dvmall.co.kr)에서 온라인 전시회 ‘DV 봄 WORLD’를 개최한다.

지난 2020년 6월 처음 선보이며 ‘온라인 전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기도 한 DVmall의 온라인 전시회는 올해 더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은 물론 프로모션과 각종 이벤트까지 더해져 더욱 풍성하게 돌아왔다.

먼저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특별 프로모션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각 50만원, 100만원, 15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DVmall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우선 프로모션 제품에 5%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GSB Latex Glove Lemon green 1Box(100ea)를 쿠폰으로 제공 받는다. 여기에 DV 봄 World 기간 동안 DVmall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면 1만P를 추가로 증정한다. 

㈜신흥 관계자는 “DV 봄 World를 통해 따뜻한 봄 기운 가득한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다”라며 “DVmall은 앞으로도 언제나 고객을 향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즐거운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DV 봄 World’에 대한 문의는 DVmall 홈페이지 1:1 문의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