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re so happy to meet you” 2023년 신규 정회원 대상 ‘크다 박스’ 증정
상태바
“we’re so happy to meet you” 2023년 신규 정회원 대상 ‘크다 박스’ 증정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3.06.16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정회원에게 제공…더 풍성한 구성으로 돌아온 ‘크다 박스’
‘SNS 인증샷’ 이벤트도 7월까지 진행
대한치과위생사협회(협회장 황윤숙, 이하 치위협)가 신규 정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혜택인 ‘크다 박스(KDHA Box)’가 올해 더욱 풍성해진 구성과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새롭게 리뉴얼됐다.
 
크다 박스는 회원복지 증진의 일환으로, 치위협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협회의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하는 회원 전용 혜택이다.
 
이번 2023년 크다 박스는 치과위생사 활동에 필요한 물품들로 새롭게 구성됐다. 치과위생사 뱃지, 머리망, 주머니 사이즈 수첩, 티롱이 삼색볼펜, 티롱이 포스트잇, 양말, 면허신고 안내문 등으로 예년보다 특색을 더했다.
 
2023년 크다 박스는, 올해 1월부터 5월까지의 신규 정회원을 대상으로 지난 5일(월) 처음 발송됐다. 6월부터 12월까지는 한 달에 한 번씩 대상자들에게 정기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리뉴얼을 기념하는 ‘크다 박스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31일(월)까지 열리며, 받은 크다 박스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고정 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경품이 증정된다.
 
치위협 황윤숙 협회장은 “신규 정회원을 두 팔 벌려 환영한다. 앞으로 더 많은 회원들에게 크다 박스가 배송되길 희망하며,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지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다”라며 회원 혜택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