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회, 제78회 구강보건의 날 기념 이벤트 개최
상태바
인천회, 제78회 구강보건의 날 기념 이벤트 개최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3.07.10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시민과 함께 하는 퀴즈 이벤트 등으로 구강보건 중요성 알려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인천광역시회(회장 공영미, 이하 인천회)가 제78회 구강보건의 날(6월 9일)을 맞아 인천 시민 대상으로 기념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인천광역시 시민들과 소통하는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하여 열렸으며, 구강보건의 날의 의미를 알리는 퀴즈를 맞춘 정답자 중 연락처에 숫자 6번과 숫자 9번이 들어간 응모자를 추첨하여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또한 구강보건의 날 주간에 인천 지역장애인보건의료센터와 MOU를 체결하여 인천지역 등록 장애인과 가족에게 구강관리용품을 전달하였다.
 
인천회 공영미 회장은 “인천회는 회원에게 협회 소식을 전달하고 소통하는 카카오톡 채널과 치과위생사를 홍보하기 위해 시민들과 소통하는 카카오톡 채널을 분리하여 운영 중이다. 올해 6월 9일 구강보건의 날 단 하루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민들이 이벤트에 참여하여 치과위생사와 구강보건의 날을 홍보할 수 있었다. 시민 채널에는 티롱이즈 안내와 치과위생사를 홍보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치과위생사의 연1회 보험 스케일링에 대한 홍보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또 다른 채널인 인천회 회원 채널에서는 구강보건의 날 이벤트로 정회원 대상 얼리버드 면허신고 이벤트를 진행하여 정회원 가입과 면허신고를 독려하고 있다. 시민과의 소통을 통해 치과위생사를 지속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며, 회원과의 소통을 통해 협회의 소식을 잘 전달하는 인천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