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임상 노하우 총망라’ ㈜신흥, 제14회 SID 2023 성료
상태바
‘임플란트 임상 노하우 총망라’ ㈜신흥, 제14회 SID 2023 성료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3.09.2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대표 이용익)이 개최한 제14회 SID 2023이 지난 3일(일)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이날 행사는 그랜드 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다.
 
제14회 SID 2023은 ‘Guided Decision Making’이라는 주제로, 임플란트 임상 시 고민되는 부분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강연이 이어졌다. 임플란트 임상에서 접하는 다양한 주제들로 구성된 심도 있는 강연으로 구성해 임상가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올해 SID에서는 ‘SIS Learn with Experts 강연’을 새롭게 선보였다. 15분씩 강의가 진행돼 속도감 있게 전개되었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강의로 진행됐다.
 
SID의 백미로 꼽히는 Live Surgery도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Live Surgery는 Peri-implantitis에 이환되어 골흡수가 심하게 발생한 임플란트를 제거하면서 재식립하고 파괴된 주변 조직의 재건을 동반하는 증례를 선보였다.
 
강연 중간에는 제14회 SID 2023 임상포스터 시상식이 진행됐다. 대상의 영예는 김철민(강릉원주대학교 치과병원) 전공의에게 돌아갔다.
 
이날 행사에서 ‘등록비 기부금 전달식’도 진행됐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전 SID 조직위원장이자 신흥연송학술재단 이사장인 조규성 이사장과 한국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협의회 회장인 정종혁 학장(경희대 치과대학)이 참석했다. SID 2023 등록비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 4,000만원이 (재)신흥연송학술재단의 이름으로 전국의 각 치과대학에 전달됐다.
 
강연장 밖에서는 DV World 전시회가 열렸다. 이번 SID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S-GIDE 및 스테디셀러 Bite Impression Coping 등 인기 아이템을 중심으로 SID 2023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신흥 관계자는 “당초 수용할 수 있는 좌석 수를 초과하여 사전 등록이 조기마감 되었는데 사전등록하신 분들 대다수가 와주셨다”라며 “내년 제15회 SID 2024 때는 더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15회 SID 2024는 9월 1일(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