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회, 지난 4일 보수교육 진행
상태바
대전‧충남회, 지난 4일 보수교육 진행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3.11.17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부권치과의사회 CDC 국제학술대회 현장에서 개최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대전·충남회(회장 송은주, 이하 대전‧충남회)는 지난 4일(일) 대전컨벤션센터 컨퍼런스홀에서 치과위생사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2차 보수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대전‧충남회 보수교육은 CDC 중부권치과의사회 국제학술대회에서 함께 진행됐다.
 
이날 첫 번째 강연으로는 이수정 교수(대전과학기술대학 겸임교수)가 연자로 나서 ‘치과위생사가 알아야 할 치과보험청구 후속처리’라는 주제로 보험청구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강연을 진행했다.
 
이어 두 번째 강연으로 황경미 교수(경복대학교 치위생학과 겸임교수)의 ‘매출을 올리고 병원을 성장시키는 New 상담 성공전략’을, 세 번째 강연으로는 조세림 교수(백석문화대학교 치위생과 겸임교수)의 ‘디지털 덴티스트리 시대, 나의 가치를 올리는 치과위생사’ 강연이 이어졌다.
 
마지막 강연으로는 구본효 교수(대전과학기술대학교 겸임교수)가 맡아 ‘구강스캐너 도입, 마침내 스캔이 재밌어지다’를 주제로 진행했다.
 
대전‧충남회 송은주 회장은 “이번 보수교육은 치과의사회와 함께한 첫 번째 시도였는데,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감사한 마음이다. 현장에서 교육 호응도 또한 좋았었기에 준비했던 임원진 모두가 뿌듯함을 느끼기도 했다. 앞으로도 대전‧충남회의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