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보철세미나 in Busan’, 오는 3월 10일 개최
상태바
‘DV 보철세미나 in Busan’, 오는 3월 10일 개최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4.02.2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보철 임상 노하우 대공개’…DVmall에서 사전 등록 진행
㈜신흥(대표 이용익)이 주최하는 ‘DV보철세미나 in Busan’이 오는 3월 10일 (일) BEXCO에서 개최된다. DV 보철세미나 in Busan은 임상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다양하고 실용적인 강연들로 구성됐다.
 
첫 강의는 주대원 원장(가야치과병원)이 ‘실패로 돌아보는 보철 이야기’를 주제로 강연한다. 치료 계획과 달리 진행되는 실제 임상 케이스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박찬진 교수(강릉원주대학교 치과대학)는 ‘총의치 수복 시 난제 해결’에 대한 노하우를 보여줄 예정이다. 무치악 인상 채득과 중심위 채득 과정의 임상 술기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심하게 흡수된 잔존치조제에서 하악 총의치를 사용하게 하는 방법과 조정 후 하악 의치의 통증 원인에 대한 해결법도 제시한다.
 
마지막 강연은 조리라 교수(강릉원주대학교 치과대학)가 대미를 장식한다. IARPD치료 시 주의사항과 국소의치 별 IARPD 디자인 시 고려해야 할 사항에 대한 임상 팁을 공유할 예정이다. 국소의치 설계 시 임플란트 위치를 잡을 때 고려할 사항도 제안한다.
 
한편 이날 강연장 밖에서는 DV World 전시회도 함께 진행된다. 조리라 교수와 박찬진 교수가 쓴 ‘손에 잡히는 총의치’, ‘손에 잡히는 국소의치’ 도서부터 SIS(Shinhung Implant System)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DV 보철세미나 in Busan’은 올해 첫 개최로, DVmall(www.dvmall.co.kr)에서 사전 등록이 진행 중이다. 사전 등록 관련 문의는 DVmall(http://dvmall.co.kr) 사이트 내 문의게시판 혹은 DVmall 카카오톡 채널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