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교정의 모든 것”···오스템임플란트, 4월 투명교정 스탭세미나 연다
상태바
“투명교정의 모든 것”···오스템임플란트, 4월 투명교정 스탭세미나 연다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4.03.29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에서 근무 중인 스탭을 대상으로 투명교정 이해도를 제고할 수 있는 세미나가 열린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오는 4월 13일(토) 서울 마곡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투명교정스탭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투명교정에 관심 있는 치과위생사 및 치과기공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 연자는 일산기쁜하루치과 전서희 총괄실장이 맡아 ‘투명교정에 대한 궁금증 해소 및 환자응대에 최적화 인력으로 성장’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실제로 이번 세미나는 △투명교정 및 Magic Align의 이해 △투명교정 인상채득 및 Attachment의 이해 △Attachment 부착(Hands-on) △투명교정 환자 응대 및 Q&A 등 이론부터 실습까지 포괄적인 내용이 다뤄진다.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개인별로 인당 1엔진, 1키트, 1모델을 제공해 이론 내용을 바로 실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Attachmnet 부착 실습을 통해 진료 시 진행되는 술식에 대한 이해도 제고 및 환자 니즈 파악까지 가능하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여기에 TRIOS 5 구강스캐너도 배치해 디지털 치과 작업의 편리성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스탭세미나는 투명교정에 관심이 있는 치과 스탭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20명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세미나 수료 후 수료증도 제공한다. 추가로 수강 신청 선착순 10분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 페이지(https://forms.gle/WALRNDkC9pRdfaWK6)를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