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14일부터 25일까지 사전 등록 가능…보수교육 평점 4점 인정
한국치위생감염관리학회(회장 김경선)가 2019년 춘계보수교육을 오는 11월 2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 10분까지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8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보수교육은 총 4개의 강연으로 진행되며 보수교육을 완료한 회원은 보수교육 평점 4점이 인정된다.
첫 번째 강연은 ‘유행성 감염병 전파의 차단’을 주제로 김영근 연세대학교 원주의과대학 교수의 강연이 진행 되며, 두 번째 강연은 문소정 연세대학교 원주의과대학 교수의 ‘병실환자 전문 구강 관리’가 이어진다.
2부에는 김현아 이대서울병원 치과위생사의 ‘치과병원 감염관리 활동 사례’를 주제로 현장에서 실행되고 있는 감염관리 활동에 대한 강연이 진행 되며, 마지막 시간에는 정예영 대한치과교육개발원 고문의 ‘치과건강보험 청구의 꿀팁’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이루어 질 예정이다.
사전등록은 오는 10월 14일부터 10월 25일까지며,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접수를 받는다. 등록비는 정회원 5만원, 비회원 7만원 이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보수교육 일정 게시판 에서 등록 가능하며, 한국치위생감염관리학회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다.
(협회 보수교육 일정 게시판 : http://www.kdha.or.kr/education/education.aspx#education
한국치위생감염관리학회 홈페이지 : http://www.ksicpdh.org/)
저작권자 © 치위협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