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 함께 구강건강관리 중요성 홍보 및 건강한 일터 만들기 목표
LG생활건강‧디알뷰와 함께 정회원 대상 구강관리용품, 방사선 기능성 앞치마 등 후원
LG생활건강‧디알뷰와 함께 정회원 대상 구강관리용품, 방사선 기능성 앞치마 등 후원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서울특별시회(회장 김선경, 이하 서울시회)가 앞으로 LG생활건강과 디알뷰와 함께 구강건강관리 전문가, 치과위생사로서의 사회적 위상과 대국민 홍보 활동을 위해 치과위생사와 기업이 함께하는 상생 협력 사업을 수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시회는 LG생활건강과 함께 스케일링을 위해 정기검진 일정을 예약하는 환자에게 구강관리용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정회원들에게 용품을 후원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국민구강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치과위생사 정회원들의 업무를 지원한다.
또한 디알뷰와는 임상 현장에서서 포터블 엑스레이 사용이 증가하는 것을 고려해, 방사선 기능성 앞치마를 제공하기로 협의했다.
LG생활건강과 함께하는 구강관리용품 제공 프로젝트는 서울시회 정회원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홈페이지(https://www.dentalsquare.co.kr/131) 혹은 QR코드를 이용하여 신청 가능하다. 디알뷰와 함께하는 방사선 기능성 앞치마 제공 프로젝트도 마찬가지로 서울시회 정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5월 18일 보수교육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물 전달될 예정이다.
서울시회 김선경 회장은 “기업들과 동반 성장 프로젝트로 치과위생사를 홍보하고, 임상 치과위생사를 지원할 수 있어 기쁘고, 프로젝트에 함께해준 LG생활건강과 디알뷰에 감사하다”라며 “이번 기회로 프로젝트 범위와 참여 기업을 점차 확대하여 범국민적인 치과위생사 홍보와 임상 치과위생사의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서울시회와 함께하는 상생 프로젝트의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사무국(02-714-828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치위협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