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은 4월 12일까지

대한치과위생사협회 경기도회(회장 김순례, 이하 경기도회)의 ‘2025년 상반기 보수교육’이 오는 4월 20일(일)에 열린다.
경기도회 보수교육은 현장 교육(150명 규모)으로 기획됐으며, 4월 19일부터 20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경기도 의료기사 연합 국제학술대회’ 현장에서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보수교육은 임상 현장에서 필요한 실무 중심의 정보를 회원들에게 전하기 위해 외국인 환자를 위한 치과 영어와 치과건강보험 등의 강연으로 구성됐다. 먼저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첫 번째 교육에서는 ‘외국인 환자 응대를 위한 치과 영어 핵심 패턴 & 실전 연습’이란 주제로 장한나 대표(덴탈링구얼)의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오전 11시 50분부터 오후 1시 50분까지 진행되는 두 번째 교육에서는 황경미 이사(인파워 병원컨설팅 그룹 컨설팅사업부)가 연자로 나서 ‘치과위생사 LEVEL UP! 민간보험 완전 정복 클래스’를 주제로 회원들을 만날 계획이다.
보수교육의 사전등록은 4월 12일 18시까지 치위생교육원 홈페이지(https://edu.kdha.or.kr)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회 홈페이지(https://gg.kdha.or.kr)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치위협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