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5일 18시까지 신청서 접수 진행, 심의 및 선정 후 개별 통보 예정
대한치과위생사협회(협회장 임춘희, 이하 치위협)가 사이버보수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강사를 모집한다.
사이버보수교육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없으며 회원들에게 전공과목 외에도 경영, 마케팅, 의료서비스 등 다양한 교양과목을 제공하면서 높은 관심과 참여도를 얻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사이버보수교육 콘텐츠 개발 주제는 ▲감염관리 ▲경영관리 ▲고객상담 ▲노인치과 ▲예방치과 ▲의료법 및 의료기사법 ▲임플란트 ▲치위생학 ▲치과디지털기기 ▲치과위생사의 역할 ▲전신건강 ▲치과의약품 ▲치과건강보험 ▲장애인건강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이버보수교육 강사 지원 자격은 ▲치과위생사의 경우 협회 정회원(평생회원 포함) ▲치위생학 분야 대학교수 및 강사로서 5년 이상 교육경력이 있는 자 ▲치의학 분야의 대학교수 및 강사로서 5년 이상 교육경력이 있는 자 ▲의료기관 및 보건기관에 근무 경력이 10년 이상인 자로서 연제와 관련 전공분야 5년 이상 경력이 있다면 지원할 수 있다.
신청서류는 강사이력서·강의계획서·강의자료이며, 전자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사이버강의 촬영영상이나 강의동영상이 있는 경우 제출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모집은 다음달 5일 18시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홈페이지(https://www.kdha.or.kr/news/NoticeView.aspx)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치위협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