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보수교육 콘텐츠 개발을 위한 강사 모집
상태바
사이버보수교육 콘텐츠 개발을 위한 강사 모집
  • 성율 기자
  • 승인 2020.05.2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5일 18시까지 신청서 접수 진행, 심의 및 선정 후 개별 통보 예정

 

대한치과위생사협회(협회장 임춘희, 이하 치위협)가 사이버보수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강사를 모집한다.
 
사이버보수교육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없으며 회원들에게 전공과목 외에도 경영, 마케팅, 의료서비스 등 다양한 교양과목을 제공하면서 높은 관심과 참여도를 얻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사이버보수교육 콘텐츠 개발 주제는 감염관리 경영관리 고객상담 노인치과 예방치과 의료법 및 의료기사법 임플란트 치위생학 치과디지털기기 치과위생사의 역할 전신건강 치과의약품 치과건강보험 장애인건강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이버보수교육 강사 지원 자격은 치과위생사의 경우 협회 정회원(평생회원 포함) 치위생학 분야 대학교수 및 강사로서 5년 이상 교육경력이 있는 자 치의학 분야의 대학교수 및 강사로서 5년 이상 교육경력이 있는 자 의료기관 및 보건기관에 근무 경력이 10년 이상인 자로서 연제와 관련 전공분야 5년 이상 경력이 있다면 지원할 수 있다.
 
신청서류는 강사이력서·강의계획서·강의자료이며, 전자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사이버강의 촬영영상이나 강의동영상이 있는 경우 제출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모집은 다음달 518시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홈페이지(https://www.kdha.or.kr/news/NoticeView.aspx)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