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00여 편 넘는 영상 콘텐츠 탑재…최적화된 환경서 시청 가능
‘실시간 소통 방송 및 라이브쇼 맞춤형 모바일 UI 적용’ 특징
‘실시간 소통 방송 및 라이브쇼 맞춤형 모바일 UI 적용’ 특징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자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방송 덴올(DENALL)TV 모바일 사이트를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오스템임플란트에 따르면 덴올TV 모바일 사이트는 기존 PC 버전에서 시청할 수 있는 모든 콘텐츠를 완벽하게 호환해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에 따라 2월 기준 덴올TV 내 업로드된 △교육 2365편 △제·상품 364편 △뉴스 1469편 △소통 305편 등 4500편이 넘는 콘텐츠를 모바일 화면에서 최적화된 형태로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은 모바일 UI(User Interface)를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원활한 채팅과 주문 등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실제로 양질의 치과 필수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치과계 새로운 혁신으로 각광받는 양방향 소통 플랫폼 덴올 라이브쇼의 경우 모바일을 통해 최적화된 화면으로의 시청은 물론 채팅, 구매, 상담 예약까지 가능하도록 UI를 갖췄다.
실시간 소통 위주의 방송인 치과 경영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와 임상 프로그램 'Case Discussion' 등도 모바일 UI를 적용, 방송 화면 아래 채팅창이 별도로 나오도록 구성해 실시간 채팅 시 직관성과 편의성을 부여했다.
덴올TV 모바일 사이트는 모바일 환경에서 포털을 이용해 덴올을 검색하거나 도메인 주소를 입력해 접속하면 사용할 수 있어 회원들의 편의성도 크게 제고될 것으로 기대된다. 올 3월 기준 치과 종합 포털 덴올의 회원 수(치과의사, 치과위생사, 치과기공사, 간호조무사, 치과사무직 등)는 5만 3000명 이상이며, 치과의사 경우 국내 치과의사의 70% 이상이 덴올에 가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덴올TV에는 인사동정, 보고, 학술행사, 교육 등 치과인들에게 정보가 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영상이 업로드돼 있으며 모바일 사이트 론칭에 따라 시청자들은 장소와 상관없이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시청자들의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치위협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