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치과위생사회는 구강보건의 날, 울산시민 건강박람회, 3·6·9·12월의 칫솔 바꾸는 날 캠페인, 장애인 학교 구강보건교육, 이주노동자를 위한 봉사활동, 양로원 방문, 노인일자리 만들기, 다문화 가족 방문 등의 행사를 통하여 임원들은 각자 맡은 바 책임을 다하여 공사다망한 가운데 많은 봉사활동을 하였습니다.
우리 임원들께서 시간에 쫓기는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서로에게 따사로운 마음과 웃음으로 최선을 다하여 새로운 도전을 하였기에 값진 보석을 얻었고 좋은 목적을 위해 함께 이루어내었습니다.
즉, 울산치과위생사회 임원들과 함께 이룬 결과로 울산시 지원 천만 원을 받아 풍요롭게 나눔과 구강보건교육의 장으로 봉사활동을 할 수 있었으며, 이 모든 성과는 회원들과 하나 된 모습으로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밝아오는 2014년에도 우리는 함께 울산시민의 구강건강관리를 위한 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울산광역시치과위생사회 발전을 위하여 관심과 참여의식을 높일 수 있도록 거듭 준비하고 새롭게 변화함과 동시에 새로운 계획을 준비하여 보다 나은 미래를 기약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이에 치과위생사회의 소중한 만남이 서로 웃으면서 송구영신으로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치위협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