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제14회 SID 2023에서 특별한 DV World 프로모션 선보여
상태바
㈜신흥, 제14회 SID 2023에서 특별한 DV World 프로모션 선보여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3.08.24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제품 특가 구매 기회 제공
레스케이프 호텔 숙박권 패키지 등 현장 경품 추첨 진행

㈜신흥(대표 이용익)의 임플란트 심포지엄 “제14회 SID 2023(SHINHUNG IMPLANT DENTISTRY 2022, 이하 제14회 SID 2023)’ 오는 9월 3일(일)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호텔 그랜드볼룸 A,B홀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현장 방문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이 대거 포함된 DV World 전시회도 함께 예고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DV World에서는 신흥의 임플란트 제품 ‘SIS(Shinhung Implant System)’을 비롯한 다양한 치과용 기기 및 재료를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SIS 임플란트 프로모션을 통해 SIS Learn with Experts 강연에서 소개되는 SIS 제품을 토탈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전시 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구매 금액 패키지에 따라 추가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골드니안 패키지 프로모션(SIS 임플란트 구매 시 골드니안 60% 이상 할인)도 준비되어 있다.
 
지난 6월 2023 DV Space World Seoul에서 첫 선을 보인 S-Oss도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S-Oss는 BSE(Bovine Spongiform Encephalopathy) 안심 국가인 호주에서 만들어진 소뼈 100%로 만들어진 순수 Cancellous 이종 골이식재이다. S-Oss는 이번 제14회 SID 2023에 유료 사전 등록한 참석자에 한하여 SIS 부스에서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인상 채득과 바이트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Bite Impression Coping도 프로모션가로 제공된다. Bite Impression Coping은 제14회 SID 2023의 조직위원 중 한 명인 김양수 원장(서울좋은치과)이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임플란트 임상가의 경험이 집약된 임플란트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SIS 부스에서 내년에 개최되는 제15회 SID 2024 일정을 휴대폰에 메모하면 신흥 칫솔 1개를 증정한다. 신흥 칫솔은 지난 7월 대한치과위생사협회가 주최한 KDHEX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하이브리드 미세모를 사용하여 잇몸의 스트레스가 적고 치아 사이의 틈새를 닦아내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현장에 마련된 예방 부스에서 신흥 칫솔의 실물을 직접 만져볼 수 있으며, SID 출시 특가로 선보인다. 1Box (20개입)를 할인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불소 가글 2개를 증정한다.
 
더불어 SID 2023에서는 현장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품은 레스케이프 호텔 스위트룸 패키지이며, 총 10명을 추첨한다. 호텔 패키지에는 조식 2인과 세이보리 라운지 이용권 2인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이번 SID 2023 등록비 전액은 DV Point로 100% 적립되며 SID 2023을 통해 모인 등록비는 전액 (재)신흥연송학술재단을 통해 전국 치과대학에 기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