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12월 31일까지 ‘Hu-Friedy 기구’ 보상 판매 진행
상태바
㈜신흥, 12월 31일까지 ‘Hu-Friedy 기구’ 보상 판매 진행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3.11.2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31일까지 진행…브랜드 상관없이 반납 가능
㈜신흥(대표 이용익)이 오는 12월 31일(일)까지 ‘Hu-Friedy 기구 보상판매 특별전’을 진행한다. 
 
Hu-Friedy는 오랜 역사와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덴탈 기구 브랜드다. ㈜신흥은 이번 보상판매 특별전을 통해 개원가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내 치과에서 보유하고 있는 덴탈 기구를 브랜드와 관계없이 반납하면, 보상판매가로 Hu-Friedy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보상 판매가는 품목별로 상이하며, 제품 구매는 ㈜신흥 각 지역 사무소 및 대리점을 통해 가능하다. DVmall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보상 판매에는 Hu-Friedy의 △레진 기구 △스케일러&큐렛(컬러/메탈) 등이 이벤트 항목에 포함되었다. 더불어 예년과 달리 △하모니 스케일러&큐렛 △Blackline 시저 △AKRO-FLEX 레진기구를 새롭게 선보인다. 
 
하모니 스케일러는 기존에 검증된 Everedge 2.0 팁과 보다 어고노믹한 핸들을 장착한 신상품이다. 핸들의 경우 터치 감도와 치아에 가해지는 압력에 대해 초당 40회 측정값을 기록한 약 287만개의 데이터를 수집하여 제작 되었으며, 기존 제품 대비 술자의 손에 가해지는 부담은 최대 65%가 감소하고 치아에 가해지는 압력은 37%가 감소했다.
 
Hu-Friedy의 Blackline은 기존 휴프리디 제품에 Aluminum Titanium Nitride 블랙 코팅을 입혀 Edge 부분의 유지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Blackline 시저는 한 면은 세레이션 처리, 다른 면은 레이저 마감이 되어 있어 일반 시저에 비해서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다. 무광 블랙 색상의 마감 처리는 빛 반사를 감소시켜 술자의 눈 피로도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수술 부위와 잘 대비되어 작업 효율을 향상시킨다. 
 
신흥 관계자는 “명품 덴탈 기구 브랜드인 Hu-FrIedy 제품의 가격이 고민이셨던 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 기구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Hu-Friedy 기구 보상판매 특별전’에 대한 문의는 유선(080-801-1577~8)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