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 30일 전액 환불 보장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 30일 전액 환불 보장 이벤트 진행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4.02.27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대한민국 양치혁신’ 캠페인 일환, 소비자 대상 음파전동칫솔 30일 체험 기회 제공
4월 30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서 이벤트 참여 가능
지난해 ‘2023 대한민국 양치혁신 캠페인’을 통해 양치에 대한 인식 개선에 힘썼던 필립스 소닉케어와 대한구강보건협회가 올해는 ‘실천’을 중심으로 캠페인을 이어간다. 그 첫 번째 활동으로, 필립스 소닉케어는 ‘표준잇몸양치법’을 보다 쉽게 구현할 수 있는 음파전동칫솔을 30일 동안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4월 30일까지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포함한 11번가, G마켓, 옥션, 신세계몰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음파전동칫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30일 전액 환불 보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9900 프레스티지’, ‘다이아몬드클린 9000’, ‘다이아몬드클린 9000 스페셜 에디션’ 등 프리미엄 라인업을 이번 행사의 전액 환불 대상 제품으로 지정했다.
 
전액 환불을 보장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전액 환불’ 로고가 명시된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 체험 후 구매 영수증 발급 기준 30일 이내에 구매 페이지 내 문의 게시판을 통해 환불을 요청해야 한다. 이후 제품의 전 구성품을 반납하고, 반납 제품에 대한 검수 결과 이상이 없으면 전액 환불이 진행된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라는 자부심을 갖고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전동칫솔을 보다 많은 분이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는 지난 1일(목) 브랜드 단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2월 한 달간, ‘9900 프레스티지’, ‘다이아몬드클린 9000’, ‘다이아몬드클린 9000 스페셜 에디션’ 등 음파전동칫솔 6종을 최대 38% 할인 판매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튜브 치약’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특정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5만 3천 원 상당의 ‘프리미엄 A3 올인원 칫솔모(2개입)’를 증정하는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