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치위생교육학회 국제학술대회 준비 위원회 개최
상태바
한국치위생교육학회 국제학술대회 준비 위원회 개최
  • 치위협보
  • 승인 2005.09.1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 학회 공동 개최

한국치위생교육학회(회장 남용옥)는 지난 9월10일 대전시 둔산동 네오프란트(대표 이용식) 세미나실에서 정기이사회 및 제5회 국제종합학술대회 준비위원회를 열고 대회추진사항을 논의하는 등 최종 점검 작업에 들어갔다.

연세대학교 동문회관에서 10월28(금)~29(토)일 양일에 걸쳐 한국치위생교육학회와 대한구강보건학회(회장 장기완), 치과의료관리학회(회장 권호근)가 공동으로 개최하게 되는 이번 국제학술대회는 미국의 Amid Ismail 교수, Alice Horowitz, 일본의 테라오카 교수 및 국내 교수 등이 참여하여 수십 편의 구두 및 포스터 발표를 준비하고 있어 근래에 보기 드문 큰 규모와 충실한 내용의 학술대회로 준비가 될 것으로 보인다. 치위생교육학회는 공동 개최하는 두 학회가 긴밀한 협조체계를 통해 차질 없이 계획을 수립하고 세부일정, 개최준비사항, 대회 당일의 업무분장, 홍보 관련 등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로 하였다.

특히 종합국제학술대회가 1박2일 행사임에도 참가비를 대폭 낮춰 보다 많은 회원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했을 뿐 아니라 학회 평생회원에 대해서는 해택의 폭을 더 넓히기로 했다.

사전등록 신청 기간은 9월 15~10월 7일 까지이며, 인터넷(www.oralhealth.or.kr)과 팩스(063)840-1269, e-mail(mscho@suwon-c.ac.kr)등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