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제품 제품코너
신흥, 2017 KDHEX서 치과위생사 발길 붙들어DV치과위생사 서포터즈와 함께 제품 체험 및 다양한 이벤트 풍성

신흥이 지난 7월 1~2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창립 40주년 제39회 종합학술대회 및 KDHEX’에서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로 치과위생사들의 발길을 붙들었다.

지난 7월 1~2일 열린 치위협 KDHEX 신흥부스 전경

우선 알루미늄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 부스에서는 부스를 방문한 치과위생사를 대상으로 제품을 직접 체험하게 한 후 사은품을 증정하는 '최고의 손재주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ALU:CAP 체험관에서는 현직 치과위생사인 DV치과위생사 서포터즈가 참석자들과 함께 임상에 대한 정보와 의견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도 마련했다.

SELECTION 부스와 SSS 부스에서는 부드러운 믹싱감과 기포발생 없는 SELECTION Algnate J 와 정밀한 인상채득이 가능한 알지네이트 SSS NEW ALGISTAR+ 제품의 빈 봉투를 가져오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 밖에도 치과용 기구 샤프닝 기기 SIDEKICK, Hu-Friedy 부스에서 치과위생사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신흥 관계자는 "앞으로도 치과위생사와 한국 치위생학의 발전을 위해 좋은 제품을 선사하고 다양하고 유익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임은빈 기자  press@kdha.or.kr

<저작권자 © 치위협보(덴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은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