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사업 추진위해 매진해야’ 치위협, 2024년 3월 정기이사회 성료
상태바
‘본격적인 사업 추진위해 매진해야’ 치위협, 2024년 3월 정기이사회 성료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4.03.22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 치과위생사회관에서 진행
사업경과 보고 및 추진계획 논의…선관위 임기 종료에 따른 해산 의결
대한치과위생사협회(협회장 황윤숙, 이하 치위협)가 지난 14일(목)에 2024년도 3월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이사회에서는 각 위원회별 사업경과 보고 및 차후 추진 계획과 선거관리위원회의 위원 임기 종료에 대한 안건 논의와 심의가 이루어졌다. 
 
이날 황윤숙 협회장은 이사회에 앞서 “이제 본격적으로 사업들을 진행하는 시기이기에 각 위원회에서 촘촘하게 준비하고 사업계획들을 진행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총선이 오고 있기에 정책 제안서를 가지고 시‧도회와 함께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3월에 임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본 이사회에서는 대전·세종회와 충청남도회 창립 승인, 전국치위생(학)과 학과장 간담회, 면허미신고자 대상 면허효력정지 처분 관련 민원처리 현황, ISDH 진행사항 등의 사업경과 보고와 특별위원회인 구강보건교육사업단의 서울특별시 교육청 유아 구강건강교육 사업 진행사항 등의 경과보고가 이루어졌다. 
 
이 외에도  시·도회 특별보조금 지급, 회무실무연수회 및 상반기 연석회의, 보수교육평가단 교육 및 운영, 2024년 치위생정책연구소 제1차 정책 아카데미 개최 등의 차후 추진 계획을 보고하였다.
 
또한 감사선출을 위해 구성되었던 선거관리위원회의 위원 임기 종료 안건이 심의와 의결이 진행됐다. 
 
다음 정기이사회는 4월 11일(목) 18시 30분에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