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와 나눔, 회원 참여 독려로 새로운 도약을”
상태바
“봉사와 나눔, 회원 참여 독려로 새로운 도약을”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1.02.22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치주과학회 31대 집행부 공식 출범
치주과학회 허익 신임회장
치주과학회 허익 신임회장
대한치주과학회(회장 허익, 이하 치주과학회)가 지난 18일(목) 신임 허익 회장을 비롯한 제31대 집행부의 공식 출범을 알리고, 앞으로의 3년을 위한 회무철학과 올해 주요 행사 일정 등을 공개했다.
 
새롭게 대한치주과학회를 맡게 된 허익 회장(경희대 치주과)은 “코로나19 펜데믹 시대에 치주과학이 중요한 역할이 될 수 있다”라며 “봉사와 나눔의 실천을 통해,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치주과학회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허 회장은 이러한 목표를 위해 치주질환의 대국민 홍보를 목적으로 한 온·오프라인을 통해 만성비전염성질환 (NCD) 학술행사를 이어가고, 공중보건치과의사들도 치주질환 예방 홍보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직무교육을 시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치주과학회는 올해 상반기 주요일정에 대해서도 발표했다. 치주과학회는 오는 3월 11일부터 15일까지 제1차 학술집담회를 진행하며, 3월 23일과 24일에는 제13회 잇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더불어 2021년 31회 춘계학술대회는 “Preparing for the Next 60 Years in Periodontology (다음 치주학의 60년을 준비하며)”라는 주제로 4월 21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플랫폼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