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회, 2022년 제25차 정기대의원총회 개최
상태바
경기도회, 2022년 제25차 정기대의원총회 개최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2.02.15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26일 온라인 방식으로 실시…신임 감사로 조명숙, 이창진 회원 선출
대한치과위생사협회 경기도회(회장 김순례, 이하 경기도회)가 지난 1월 26일(수), 온라인 스트리밍 방식으로 제25차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경기도회 총회는 지속된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개최되었으며, 임원진은 경기도 내 성심치과(성남시 소재) 각 회의실에서 총회를 진행하였고, 선출대의원 23명 중 21명은 실시간 온라인 플랫폼(Zoom)을 통해 참석하였다.
 
총회에서는 한청미 의장의 성원보고를 시작으로 2021년 추진사업 결과 및 결산보고, 감사보고에 이어 2022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이 의안으로 상정되어 논의하였고 만장일치로 통과되었다. 또한 신임 감사로 조명숙, 이창진 회원이 당선되었다.
 
경기도회는 2022년 임인년 주요사업으로 ▲치과위생사 권익향상을 위한 유관단체 및 교육기관 교류강화 정책사업 ▲경기도회 예비치과위생사 취업연계 프로그램 구축 및 활성화 ▲코로나19로 인해 저조한 실습 보완을 위한 관할대학과의 신입치과위생사 대상 실습 교육 프로그램 마련 및 시행계획 ▲지역사회 취약계층 대상 재능기부 활동 등을 계획하고 있다.
 
경기도회 김순례 회장은 “취임 후 첫 정기총회로 새롭게 출범한 집행부와 함께 시시각각 변화하는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회원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최선을 다해 활동하며 언택트를 넘어 온택트로 하나가 되는 뜻깊은 한해였다”라 전했다. 이어 “또한 경기도회는 회원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권익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회원 모두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지를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