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과감염학회 춘계학술대회 개최
상태바
대한치과감염학회 춘계학술대회 개최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2.06.14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위생사 보수교육 2평점 이수 가능
6월 22일까지 사전등록
대한치과감염학회(회장 지영덕, 이하 감염학회)가 오는 6월 23일부터 29일까지 ‘2022 온라인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덴올(www.denall.com)에서 ‘“New Era” With Corona, Beyond Corona!’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학술대회는 치과의사는 물론 치과위생사들을 위한 강연도 진행된다.
 
먼저 윤서형(한양대치과병원) 치과위생사는 ‘바이러스와의 불편한 동거! ‘슬’하게 솔선水범 하자!’를 연제로, 이어 이연희(경희치대 구강내과학교실) 교수는 ‘감염 관리를 위한 구강 마이크로 바이옴 검사’를 연제로, 또한 노지윤(고대구로병원 감염내과) 교수는 ‘감염내과의사가 말하는 치과 감염환자를 위한 향균요법의 최신경향’을 연제로 펼친다.
 
이와 함께 장한나(Chang & Rothkopf Dental) 치과위생사의 ‘코로나가 미국 치과계에 미친 영향 및 미국 치과위생사의 예방업무 지침’ 강연과 최혜숙(경동대학교 치기공학과) 교수의 ‘치과 병의원 감염관리 기본 수칙’ 강연이 진행된다.
 
사전등록은 6월 22일까지이며, 사전등록비는 회원 2만원, 공보의·치과위생사는 1만원이며 대한치과의사협회 및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보수교육 2점을 취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학회 홈페이지(kaicd.or.kr)를 참조하며, 전화문의는 사무국(010-5385-7242)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