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회 주관, 2022년 부산지역 치과 유관단체 간담회 열려
상태바
부산광역시회 주관, 2022년 부산지역 치과 유관단체 간담회 열려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2.09.0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2일, 부산회 주관으로 부산지역 유관단체 한자리에
지역 치과계 관련 현안과 YESDEX 일정 협조 등 논의
부산지역 치과계 유관단체가 한자리에 모여 간담회를 진행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부산광역시회(회장 김지영,이하 부산회)는 지난 8월 22일, 부산회 주관으로 ‘2022년 부산 치과 유관단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부산회 김지영 회장과 박현주 부회장, 방기자 부회장이 참석했다. 또한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 한상욱 회장, 김기원 부회장, 부산광역시치과기공사회 안창진 회장, 심규성 수석부회장,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 부산지회 황재훈 회장, 허성수 부회장과 각 단체 임원진들이 자리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단체장과 임원진들이 만나 현안을 논의하고 상호 협력에 관련한 의견을 나누었다. 간담회에서는 10월 28~29일에 개최되는 메디부산 2022 시민건강박람회와, 11월 12일~13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영남 국제 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YESDEX 2022) 일정 및 협조사항을 논의했다. 4개 단체는 앞으로 지속적인 모임을 갖고 단체 별 중점 사업을 공유하며 부산의 치과산업 발전을 위해 협조하기로 했다.
 
간담회를 마친 부산회 김지영 회장은 “부산 지역 4개 치과 유관단체가 지속적인 만남을 통해 협력할 수 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 치과계에 함께 큰 이바지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