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까지 등록 진행
보험‧근로관계법령 등 강연 마련돼
보험‧근로관계법령 등 강연 마련돼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서울특별시회(회장 유은미, 이하 서울시회)가 오는 11월 19일(토) 15시부터 ‘2022년 하반기 보수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서울시회 보수교육은 대면 교육으로 열리며, 가톨릭대학교 성의교정 의생명산업연구원 대강당(서초구 반포동 소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15시부터 진행되는 첫 번째 강연은 조미도 교육부장(구미 미르치과 병원)이 연자로 나서 ‘치과건강보험청구에 꿀팁은 없다’라는 주제로, 회원들과 함께 치과건강보험의 가장 기본이 되는 내용을 중심으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두 번째 강연은 ‘치과위생사 근로에 대한 권리와 노동법의 적용’이란 주제로 구서필 대표(노무법인 인화)가 연자로 나서, 근로자의 인간다운 생활을 보장하고, 근로자와 사용자 간의 실질적인 평등을 도모할 수 있도록 취업과 근로조건 및 노사관계를 규율하는 법과 규정에 대해 함께 알아보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서울시회 유은미 회장은 “더욱 다양하고 알찬 기획으로 회원들의 요구를 충실히 반영하고, 높은 만족을 줄 수 있는 보수교육을 진행해 회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서울시회 하반기 보수교육 등록은 11월 16일(수)까지 진행되며, 등록 방법과 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치위생교육원 홈페이지(https://edu.kdh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치위협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