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19일 개최…사용자를 위한 전시 및 교육 진행
대한치과위생사협회(협회장 황윤숙) 등 의료기사 단체와 보건복지부, 한국스마트의료기기산업진흥재단 등이 공동 주최하는 ‘국산의료기기 전시 및 교육 훈련’ 과정이 오는 11월 19일(화) JK아트컨벤션 그랜드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과정은 의료기기 사용자인 의료기사 단체와 국산의료기기 사용 활성화를 위한 전시 및 교육 훈련을 통해 국산의료기기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활용도를 증진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전시 및 교육 훈련은 보건복지부,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성남산업진흥원, 한국스마트의료기기산업진흥재단와 의료기사 단체인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대한방사선사협회, 대한작업치료사협회, 대한치과기공사협회, 대한안경사협회 등이 공동으로 주관하며, ㈜에이아이메딕과 ㈜메디트, ㈜휴비츠, 알에스리햅 등 국산의료기기 관련 4개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19일에 진행될 전시 및 교육 훈련은 16시부터 국산 의료기기 전시, 17시 30분부터 국산 의료기기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치과위생사 등 참가를 희망하는 의료기사는 온라인(https://url.kr/m5oxzr)으로 사전에 신청하면 된다.
이번 ‘의료기사단체와 함께하는 국산의료기기 전시 및 교육 훈련’ 관련 문의는 한국스마트의료기기산업진흥재단(02-6347-5203/waterjin@medif.or.kr)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치위협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