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FOR ALL ! 우리 모두가 하나되는 자리였다
상태바
ONE FOR ALL ! 우리 모두가 하나되는 자리였다
  • 치위협보
  • 승인 2019.10.29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27일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대한치과기공사협회,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의 단체 연합 체육대회가 개최됐다.

이날 참여한 회원들은 모두 하나가 되었고 자신의 가치를 같이 높이는 시간을 만들었다.

회원들의 소감을 간단하게 들어보았다.

 

 

모두를 위한 하나라는 주제로 참여하게 된 첫 연합 체육대회!

정말 즐거웠던 하루였습니다! 기대 반, 설렘 반으로 참가했던 체육대회였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재미있었던 체육대회 프로그램으로 활기찬 하루를 보낼 수 있었고, 맛있는 음식들과 좋은 선물까지 주셔서 너무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대한치과기공사협회,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 3개의 단체가 마음을 모아 치과계 역사상 첫 개최되는 단체연합 체육대회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내년의 우리가 준비하는 단체연합 체육대회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김아현 치과위생사(건대 새서울치과)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있던 제 삶에 비타민 같은 활력소가 되어 준, 치과계 3개 단체 연합 체육대회!

동기의 추천으로 참여하게 된 이 행사는 처음부터 끝까지 활기차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었던 뜻깊은 행사였습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를 비롯해서 대한치과기공사협회,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 모두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서로 단합하고, 진정한 화합의 장이 아니였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특별하고 재밌는 행사가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좋은 행사를 기획하시고 힘써주신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임춘희 협회장님과 함께 힘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 저의 치과위생사의 가치를 높였던 시간이었습니다.

다양하고 즐거운 게임들과 함께 응원하고, 함께 즐겼던 오늘 하루가 너무 좋은 시간과 추억으로 오랫동안 남을 것 같습니다.

김재은 치과위생사(경희대학교 치의학대학원)

 

 

기쁜 생각으로 참여한 것이 아니라 어떨결에 참여한 체육대회가 의미있는 시간으로~!

대학 동기들과 같이 무심결에 단체연합대회 체육대회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이 곳에서 선배 치과위생사 뿐만 아니라 다른 단체의 분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치과계라는 하나의 단어로 한마음으로 화합의 장을 열었던 시간이었습니다.

함께 맞췄던 응원과 재미있는 레크리에이션 그리고 다양한 게임을 하면서 처음 뵙는 분들과도 웃고, 스킨쉽하고 즐기며 단합했던 순간들이 모두 기억에 남습니다. 앞으로도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대한치과기공사협회,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 모두가 오늘처럼 협동하며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마련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김민주 치과위생사(건대 새서울치과)
 

 

화합의 장이였던 연합 체육대회!

협회에 가입한지 1년도 채 되지 않은 새내기 치과위생사로서 처음 참여하게 된 치과계 3개 단체 연합 체육대회는 기대반 걱정반 이었습니다.

처음 뵙는 분들과 섞여 게임을 했지만, 어색함은 잠시 바로 적응하여 재미있게 프로그램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행사의 주제인 "one for all" 맞게 여러개의 단체가 모여 같이 협동심을 기르는 이 체육대회는 앞으로 여러 연합들의 단합에 밑받침이 되는 행사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행사에 참여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내년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참여하여 여러 치과계 종사자분들과 만나 화합을 다질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김정희 치과위생사(건대 새서울치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